판매 중!
투게인은 리아프, 로게인(미녹시딜 외용약)의 제네릭 이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투게인 5% 솔루션 (미녹시딜 5%) 2박스
원래 가격: ₩98,000.₩80,000현재 가격: ₩80,000.
+ Free Shipping투게인 5 60ml (미녹시딜5%) 바르는 미녹디실
투게인 직구 당일출고
미녹시딜은 원래 혈관 확장제로서 개발되었는데 임상 시험 중 발모를 촉진하는 효과가 발견되어, 탈모 치료에 이용
- 성분 : 미녹시딜(MINOXIDIL) 5%
- 제조 : Cipla Ltd
- 복용 : 1일 | 2회 | 1ml 도포
- 효과 : 모근 영양 공급을 통한 모발 성장 촉진
효능과 부작용의 내용은 상세설명란을 참고하세요.
투게인 5% 솔루션 (미녹시딜 5%)
투게인은 리아프, 로게인(미녹시딜 외용약)의 제네릭 이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미녹시딜은 원래 혈관 확장제로서 개발되었는데 임상 시험 중 발모를 촉진하는 효과가 발견되어, 탈모 치료에 이용되게 되었습니다.
혈관을 확장시킴으로써 혈액 순환이 좋아지고 모발에 영양을 부여해 줌으로써 발모를 촉진합니다.
제약 회사의 데이터에 따르면 사용 후 1년이 경과한 시점에서는 97.8%쪽이 효과를 실감하고 있어, 유효성이 높은 의약품입니다.
미녹시딜은 일본 피부과 학회 발표한 남성형 탈모증 AGA치료방법 중 가장 효과가 좋은 A등급 치료법으로 인정되고 있습니다.
여러 임상 시험에서도 약 반년 1년의 관찰 기관 중에서, 미녹시딜을 사용한 편이 유의로 모발량의 증가가 관찰되고 있습니다.
AGA(Androgenestic Alopecia)의 약어로 알려진 “남성형 탈모증”뿐만 아니라 “여성형 탈모증”에도 효과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므로 성별을 불문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5%, 10%의 미녹시딜의 경우는 두피 외 다른 부위의 발모도 촉진할 수 있기 때문에 여성의 경우에는 저농도 2% 미녹시딜을 사용하는것이 권장됩니다.
바르는 미녹시딜 투게인5%
미녹시딜은 원래 1950년대에 미국 화이자(구 업존)에서 궤양 치료제로 개발된 약이었습니다. 그런데 정작 궤양에는 효과가 없고 혈관 확장에 큰 효과가 있음이 밝혀져서 개량을 거쳐 1979년 경구 복용하는 고혈압 치료제인 로니텐이라는 브랜드로 FDA의 승인을 받게 됩니다. 이때 테스트 도중 피험자들에게 예기치 않은 부작용으로 다모증이 나타났고, 이걸 탈모 치료에 쓰면 어떨까 해서 연구한 결과 나온 것이 현재의 바르는 미녹시딜입니다. 탈모 치료제 용도로는 1988년 FDA 승인을 받아 로게인(현재 존슨앤드존슨으로 이관)이라는 이름으로 상용화하였습니다.
바르는 미녹시딜 투게인5% 사용법
모발과 두피를 완전히 건조시킨 후, 1일 2회(아침, 저녁), 매회 1mL 정도를 최소 4개월 동안 탈모가 발생한 두피에 직접 도포합니다. 사용하다 중단할 경우 탈모가 재발될 수 있다.. 하루 2 mL 초과 사용은 권장되지 않으며 효과가 증가하지 않습니다. 포함된 기구를 이용하면 1 mL를 정확히 확인할 수 있으므로 사용에 도움이 됩니다.
바르는 미녹시딜 투게인5% 부작용
-
여성은 2% 초과 제품에 의한 추가 효과가 없다고 확인되었으므로 2% 제품을 사용할 것
-
일부 여성의 경우 사용 후 수염이 나는 경우가 있음
-
미녹시딜 5%는 임신한 여성이나 수유부의 경우 유해할 수 있음
-
미성년자는 사용하지 말 것
-
두피에 가려움이나 붉은 반점, 염증 등이 있는 경우 사용하지 말 것
-
유전적, 남성형 탈모가 아니라고 판단되는 경우 의사와 상담할 것
-
다른 약물을 사용 중이거나 질병이 있는 환자의 경우 의사와 상담할 것